집에서 하는 손 관리 – 파라핀 치료기 보드미
날씨가 너무 추운 요즘, 게다가 아이들 방학 시즌이지 않나요? 하루 종일 삼시 세끼 준비하고 간식까지 챙기다 보니 설거지가 끝이 없어요. 손이 마를 날이 없다는 얘기가 딱 맞는 것 같아요. 아무리 핸드크림을 발라봐도 일시적일 뿐이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매일 살림을 하느라 고생한 제 손과 손목, 피부를 위해 집에서 간편하게 손 관리를 꾸준히 하고 있답니다. 설거지를 끝내고 물기를 닦을 때마다 건조한 손을 보면 마음이 아파서, 하루의 마지막 루틴으로 파라핀 치료기를 사용하고 있어요.
파라핀 치료기 – 보드미 파라핀베스
대부분 파라핀 치료기는 처음에 많은 사람들과 공용으로 사용해보셨을 거예요. 손이 따뜻해지며 향기로운 그 느낌이 정말 좋았었죠. 하지만 요즘 같은 시기에는 위생과 청결이 중요하기 때문에 나만의 손관리기를 찾게 되더라고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제품은 보드미 파라핀베스입니다. 파라핀베스와 파라핀 치료기가 같은 건가? 의아해하실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정식 명칭은 파라핀베스입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파라핀 치료기로 부르고 있어요. 같은 겁니다.
보드미 파라핀베스를 선택한 이유
안전성
먼저, 무엇보다도 안전이 가장 중요해요. 보드미의 파라핀베스는 독자적인 기술력을 담아 특수 맞춤 금형으로 내솥이 제작되었습니다. 이 내솥은 우주왕복선 바닥에 사용되는 세라믹 소재로, 내구성과 내열성이 뛰어나고 저온화상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어요.
간단한 작동법
또한, 작동법이 간단해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어요. 조작부를 통해 온도를 51도부터 60도까지 1도씩 디테일하게 설정할 수 있고, 예약 모드도 있어 예약 기능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 밤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사용 편의성
내솥 크기가 넉넉해서 손뿐만 아니라 발이나 팔꿈치에도 사용할 수 있고, 투명 캡을 통해 내부를 쉽게 확인할 수 있어요. 또한, 국내에서 제작 및 판매되기 때문에 AS도 편리합니다.
프리미엄 파라핀 왁스
보드미의 파라핀 왁스는 무독성, 무자극성, 무파라벤으로 KTR 생체 적합성 인정을 받은 안전한 제품입니다. 독일산 정제된 원료로 피부 보습을 위해 천연 허브와 코코넛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요.
사용 방법
완전히 녹은 왁스가 원하는 온도에 도달하면 손을 넣었다 뺐다 반복하면 됩니다. 4~5번 정도 하면 도톰하게 피부를 감싸주는데, 이렇게 하면 보습 효과와 찜질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어요. 비닐과 커버를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이처럼 집에서도 부담 없이 혼자 사용할 수 있는 위생적인 가정용 파라핀베스 보드미, 만족스러운 사용 경험을 공유하고 싶어요. 파라핀 치료기를 찾고 계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립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