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디비, AI 브랜딩 솔루션 및 클라우드 바우처 지원
예전에는 브랜딩이라고 하면 로고 정도 만드는 것에 상당히 국한되어 있다고 생각했었잖아요.
그런데 이제는 얼만큼 브랜딩을 잘하느냐에 따라서 사업의 존폐가 걸려 있을 만큼 중요한 부분으로 부상하고 있답니다.
예전에 사업을 하시는 분들 중에는 아직까지도 그저 사업체의 기술력이나 제품력만 믿고 계시는 경우도 종종 있지만, 같은 기술력과 제품력을 가지고 있다면 성공을 가르는 것은 바로 브랜딩이라는 거죠!
브랜딩의 중요성
브랜딩이란 단어를 들어 보면 생각보다 어려운 것 같으면서도 반대로 쉽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쉽게 생각하시는 분들은 아마도 그저 하나의 로고, 하나의 브랜드 이름, 하나의 슬로건 정도로만 느끼고 계시는 것은 아닌가 싶어요.
과거에도 기업이 로고 하나 만드는데 상당한 디자인 비용을 지출하곤 했답니다. 그만큼 하나의 로고, 브랜드 네이밍, 슬로건 등을 완성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랍니다. 그 이유는 로고, 네이밍, 슬로건 등을 통해서 기업 또는 제품 및 브랜드의 이미지, 감성을 잘 표현하여 소비자에게 각인되는 것이 결코 쉬운 일이 아니기 때문이랍니다.
브랜딩의 핵심 요소
- 로고: 기업의 정체성을 나타내며 소비자에게 첫 인상을 남기는 중요한 요소에요.
- 네이밍: 기억하기 쉬운 이름은 소비자와의 유대감을 강화시키죠.
- 슬로건: 짧고 강력한 메시지로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합니다.
타이디비(Tidy-B)의 AI 브랜딩 솔루션
올인원 브랜딩 솔루션 타이디비(Tidy-B)를 소개해볼게요. 타이디비(Tidy-B)가 지향하는 브랜딩은 바로 일관된 브랜딩의 힘이랍니다. 소비자에게 각인되는 브랜딩은 단기간에 이루어지는 일이 아니거든요.
우리가 흔히 “Just Do It” 이란 문장을 들었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무엇인가요? 전세계 많은 사람들이 바로 나이키를 떠올리실 거예요! 바로 이것이 슬로건이 가진 힘이랍니다.
타이디비(Tidy-B)는 인공지능 솔루션을 통해 시간과 비용을 효과적으로 단축할 수 있는 AI 기반 올인원 브랜딩 솔루션을 제공한답니다. 이는 브랜딩에 관한 전문 지식이나 경험이 없어도 AI 기반 워크북을 통해 스스로 브랜딩을 구축할 수 있기 때문에 비용과 시간에서의 부담을 줄여줍니다.
타이디비(Tidy-B)의 요금제
타이디비(Tidy-B)의 요금제를 살펴보면 브랜드 구축 운영을 위한 기본적인 베이스는 무료로 제공한답니다. 여기에 더 나아가 프리미엄 디자인 템플릿과 협업 기능을 제공하는 스텐다드 요금제와 대면 컨설팅으로 디자이너 구독 서비스가 포함된 프로 요금제로 만나볼 수 있답니다.
클라우드 바우처 지원 사업
타이디비(Tidy-B)가 2024 클라우드 서비스 보급확산 사업 공급 기업으로 선정되었기 때문에 클라우드 바우처를 사용하신다면 타이디비(Tidy-B)의 서비스를 8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클라우드 바우처란 국내 중소기업의 클라우드 기반 디지털 전환을 촉진하기 위해 도입된 사업으로, 클라우드 서비스의 도입 비용 및 컨설팅 등을 지원하는 사업이에요. 이를 통해 타이디비(Tidy-B)의 서비스를 저렴한 비용으로 시작할 수 있어 많은 기업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맺음말
명의 브랜딩을 통해 더 많은 성공을 이루고 싶은 분들은 이번 클라우드 바우처 지원사업을 이용해 클라우드 바우처 공급기업인 타이디비(Tidy-B)의 올인원 브랜딩 솔루션을 시작해보세요! 클라우드 바우처 놓치지 마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