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 추천: 쿠쿠 스팀100 끓인 물 정수기 설치했어요
요즘 날씨가 왜 이렇게 추운지 모르겠어요. 최강한파라는 말이 이럴 때 쓰이는 거 아니겠어요? 눈도 많이 내리고 날도 추워서 따뜻한 국물이나 티, 커피가 자꾸 생각나더라고요.
그래서 정수기 온수 기능을 많이 사용하곤 하는데, 대부분 온수의 따뜻함이 부족하게 느껴질 때가 많아요. 결국 아주 뜨겁게 먹고 싶을 때는 전기포트나 냄비에 물을 끓여 사용했는데요. 이런 번거로움을 해결해 준 쿠쿠 스팀100 끓인 물 정수기 출시 소식을 들었어요.
쿠쿠 스팀100 끓인 물 정수기 설치 후기
마침 기존에 사용하던 정수기 약정기간도 끝났고, 쿠쿠 스팀100 끓인 물 정수기로 교체했답니다. 설치는 아주 빠르게 이루어졌어요. 해피콜 연락 후 담당 설치 기사님이 약속된 시간에 맞춰 방문해주셨고, 정수기 사용법도 꼼꼼하게 알려주셨어요. 처음 설치 시에는 스팀/자동 살균도 완료해 주셨답니다.
슬림한 디자인과 공간 활용성
저희 집 주방이 좁은 편이라 가전제품 선택 시 공간 차지가 중요한데, 쿠쿠 스팀100 끓인 물 정수기는 16.6cm의 슬림한 폭이라 공간 활용도가 아주 좋아요. 깔끔한 그레이스 화이트 컬러로 설치했는데, 주방 분위기가 더욱 화사해진 것 같아요. 그레이스 핑크 컬러도 선택할 수 있어 여러 분위기에 맞출 수 있답니다.
편리한 기능과 조작 방법
터치 방식으로 쉽게 정수, 온수, 냉수 기능을 조작할 수 있어요. 용량 설정도 120ml, 250ml, 1500ml 3단계로 조절 가능하고, 슬라이드 터치바를 이용해 9단계까지 세밀하게 조절할 수도 있어요. 히든 디스플레이와 웰컴 라이트 기능도 참 마음에 들더라고요. 에너지 절감도 가능한 인체감지 레이더 센서까지 있어 더욱 스마트합니다.
쿠쿠 스팀100의 뛰어난 스팀살균 기능
출수 되는 코크는 4WAY 무빙 코크로 상하전후로 움직이며 깔끔한 출수가 가능합니다. 냉/온수 출수구가 분리되어 있어 온수 출수 후 냉수를 출수하거나 그 반대의 경우에도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가장 믿을 수 있는 기능은 바로 스팀살균 기능인데요. 고온의 스팀이 코크 안팎과 내부 관로까지 강력하게 살균해 줍니다. 전용 살균컵을 코크에 장착하면 자동으로 인식해 살균이 진행되어 더욱 간편해요. 3분 이내로 완료되니 자주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2단계 필터 시스템
깨끗한 물을 제공하기 위해 2단계 필터 시스템을 적용했어요. 중금속 제거는 물론, 노로바이러스 99.9%까지 제거하며, 미네랄은 풍부하게 유지하면서 완벽하게 정수해줍니다. 필터는 방문 관리 또는 셀프 관리 옵션이 있어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셀프 관리 선택 시 정기 배송도 가능해요.
100℃ 끓인 물과 다양한 온도 조절
가장 만족스러운 것은 100℃까지 끓인 물을 제공한다는 점이에요. 기존 정수기는 100℃까지 끌어올리지 못했지만, 쿠쿠 스팀100 덕분에 이제는 차나 커피, 컵라면 등을 완벽한 온도로 즐길 수 있어요. 물론 100℃ 외에도 40~80℃까지 10℃ 단위로 물 온도를 설정할 수 있어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해요.
믹스커피도 적당한 온도로 간편하게 마실 수 있어 정말 만족스럽답니다. 디자인도 깔끔해서 인테리어 가전으로도 좋고, 편리한 기능성과 위생까지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쿠쿠 스팀100 끓인 물 정수기 덕분에 올겨울은 더욱 따뜻할 것 같네요.
본 포스팅은 쿠쿠 제품을 제공받아 직접 사용 후 작성되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