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으로 시작하는 봄철 의류 관리
신혼필수가전제품
추운 날씨가 조금씩 물러가고 있는 것 같아요. 이번에 아이가 개학을 하면서 학사일정 달력을 확인해보니, 3월에는 학부모 총회와 공개수업이 있더라고요. 평소에는 캐주얼하게 하지만, 총회나 공개수업에는 나름의 스타일링이 중요하잖아요?
봄철 의류 관리 시작
그래서 옷장을 열고 봄철에 잘 어울리는 트렌치코트를 꺼내 봤는데요. 작년 봄에 드라이크리닝 후에 보관을 잘 해도 시간이 흐르면서 옷장 속에서 특유의 퀘퀘함이 느껴지더라고요. 그렇다고 지금 바로 다시 세탁소에 보내기엔 아깝기도 하고요.
하지만, 이제 저희 집에서는 그런 고민이 사라졌답니다. 바로 의류관리기 LG 스타일러가 있기 때문이에요!
LG 오브제컬렉션 스타일러 의류관리기
LG 스타일러 의류관리기는 많은 분들이 입었던 옷의 먼지 제거, 탈취 및 스팀으로 유해 세균 및 바이러스 살균 가능 정도로만 생각하시는데요. 사실, LG ThinQ 앱을 통해 더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답니다.
다운로드 코스를 통한 관리
특히, 봄을 맞이하여 옷장 속에 오랜 시간 있었던 의류를 관리하기 위해 LG 스타일러 다운로드 코스 중 ‘오래된 옷 관리’ 코스를 사용해보세요. 다음해에 입기 위해 옷장 속에 보관해두었던 트렌치코트를 산뜻하게 관리할 수 있답니다.
겨울 의류도 깔끔하게 정리
겨울 동안 열일을 했던 겨울 의류도 정리를 위해 리프레시를 해주어야겠죠? LG 스타일러를 사용하면 드라이크리닝 횟수가 현저히 줄어든답니다.
- 섬세한 소재 관리: 캐시미어, 울 등 섬세한 소재도 섬세관리 코스로 관리 가능해요.
- 니트 관리: 라운드 옷걸이를 이용해 니트류도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어요.
- 무빙행어 코스: 옷에 묻은 먼지를 털어내는데 편리해요.
다운로드 코스 활용 팁
다운로드 코스에는 정말 다양한 기능이 있어요. 예를 들어, 스키복은 기능성 코스를 통해 관리할 수 있고, 수영복도 ‘수영복 건조 코스’로 깔끔하게 말릴 수 있답니다. 평상시 아우터는 ‘미세먼지 코스’로 관리해 주면 어떨까요?
세척 및 유지관리
스타일러를 사용하고 나면, 본체에 먼지가 쌓인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동봉된 손걸레나 물티슈로 내부를 닦아주시고, 필터와 그릴은 흐르는 물에 세척 후 바짝 말려 사용하면 청결을 유지할 수 있어요.
이 글은 LG전자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