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관리기 LG오브제컬렉션 스타일러 쾌적한 겨울옷 세탁 관리








LG 오브제컬렉션 스타일러: 쾌적한 겨울옷 세탁 관리

LG 오브제컬렉션 스타일러: 쾌적한 겨울옷 세탁 관리

저희는 작년부터 의류관리기 LG 오브제컬렉션 스타일러를 매일 같이 사용해오며 그 활약이 정말 대단하답니다.

아우터를 입기 시작하는 계절부터 아우터는 매일같이 세탁이 쉽지 않잖아요? 하지만 저희는 이제 외출 후 아우터를 자연스럽게 LG 스타일러에 직행하고 있어요.

유해 세균과 바이러스 제거

눈에 보이지 않는 세균이나 바이러스, 미세먼지 등이 득실득실한데요. 듀얼 트루스팀 기능을 사용하면 유해 세균과 바이러스 살균, 탈취효과까지 가능하거든요. 이렇게 관리된 아우터는 언제나 뽀송뽀송하고 쾌적하답니다.

내부가 넓어서 롱코트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고요. 면, 모직, 울, 캐시미어 등 다양한 소재도 쉽게 관리할 수 있어요.

섬세한 캐시미어 관리

저는 캐시미어를 즐겨 입는데요. 예전에는 물세탁을 했다가 큰 변형이 있었죠. 그러나 이제는 LG 스타일러의 캐시미어 코스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해요.

기존의 냄새도 사라지고 더욱 깔끔해진 듯 하여 쾌적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었답니다.

니트와 가디건 전용 관리

특히 가디건이나 니트 같은 경우, 라운드 옷걸이를 사용하면 어깨 부분의 변형을 최소화할 수 있어요.

기본 옷걸이도 논슬립 처리되어 있지만, 라운드 옷걸이는 더 넓게 논슬립이 적용되어 편리하답니다.

패딩 관리

겨울에는 패딩을 정말 많이 입잖아요. 스타일러의 패딩 관리 코스를 사용하면 패딩의 생명을 유지하는데 아주 효과적이에요.

최적의 패딩 관리를 위해 부피가 큰 패딩은 한 두 벌만 넣는 것이 좋다고 해요. ThinQ 앱을 통해 손쉽게 패딩 관리 코스를 다운받아 실행할 수 있답니다.

다양한 코스 활용

ThinQ 앱 다운로드 코스에는 패딩 관리 외에도 다양한 코스가 있어요. 저희는 인형 코스를 자주 활용하는데, 인형은 잘못 세탁하면 망가질 수 있으니까요.

이런 옷감이나 액세서리를 위해 선반이 준비되어 있어요. 평소에는 뒤쪽에 걸어두었다 필요할 때 꺼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편리한 기능 업그레이드

LG UP 가전은 사용자의 편의성과 활용성을 극대화하도록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돼요. 최근에는 조용한 스타일링 코스와 니트 가디건 관리 코스가 추가되었답니다. 이렇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LG 스타일러, 정말 만족스러워요.

의류관리기 자체 관리

스타일러를 오랫동안 사용하려면 본체 자체의 관리도 중요해요. 주기적으로 의류가 없는 상태에서 살균 표준 코스를 활용해주시고, 작동 후 먼지를 손걸레나 물티슈로 닦아주시면 좋답니다.

총평

디자인도 고급스러운 LG 오브제컬렉션 스타일러는 패딩, 니트, 가디건, 캐시미어, 블라우스 등 어떤 소재도 케어가 가능해요. 의류관리기를 찾고 계신 분이라면 필수 가전템으로 선택해도 후회 없을 것 같아요!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태그: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